상품 가입을 하지 않았지만 상조 서비스를 즉시 받을 수 있나요?
예다함은 기존 가입 고객을 우선으로 하여 서비스 이용 여부가 결정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사의 입장에서는 예상하지 못한 대체 인력 및 물품을 추가로 배치해야 하는 비용 측면과
자금 운용을 하지 못하는 기회비용 등을 고려하여 현장 가입 상품으로 가입 상품이 제한되며
현장 가입 상품은 24시간 상황센터(1566-0119)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상황에 따라 현장 가입 상품에 가입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설립하였다고 하는데 공제회 회원만 가입이 가능한가요?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4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예다함 상품에 가입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예다함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1566-6644) 통해 가입 상담 신청 및 상품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홈페이지 직접 가입
⑴ [예다함 모바일 홈페이지] - [상품가입]
⑵ [예다함 모바일 홈페이지] - [예다함 상품] - [간편가입]
※ 해당 경로에서 본인 인증 후 다이렉트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직접 가입
⑴ [예다함 홈페이지] - [다이렉트 상품 가입]
⑵ [예다함 홈페이지] - [예다함 상품] - [상품구성 안내] - [가입하기]
※ 해당 경로에서 본인 인증 후 다이렉트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가입 상담 신청
⑴ [예다함 홈페이지] - [가입 상담 신청]
⑵ [예다함 홈페이지] - [예다함 상품] - [상품구성 안내] - [가입 상담 신청]
※ 해당 경로에서 가입 상담 신청 후 상담원과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콜센터 전화 가입
⑴ 예다함 고객 콜센터(1566-6644) - ARS (예다함 회원 1번, 비회원 2번) - 신규 가입 문의 1번
※ 전화 연결을 통한 전문 가입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상품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4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계약자와 납부자가 다를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약 주체가 되는 계약자와 실제 납부하는 납부자가 다른 경우에도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계약자와 납부자 모두 동의 확인이 필요하며 납부자의 ARS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또한 계약자와 납부자와의 관계, 납부자 연령 등에 따라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계약 내역 확인 및 회원 증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계약 내역 확인 및 회원 증서 발급은 홈페이지, 모바일 고객센터, 고객 콜센터를(1566-6644)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 계약내역 확인 방법 (본인인증 후 확인)
⑴ 홈페이지 : [휴대폰인증, 아이폰인증] - [사이버 창구] - [계약내역 조회]
⑵ 모바일고객센터 : [모바일 예다함 홈페이지 접속] - [카카오인증, 휴대폰인증] - [계약조회]
⑶ 예다함 고객센터 : [1566-6644] - [ARS] - [예다함 회원 1번] - [상담사 연결]
나. 회원증서 발급 방법
⑴ 홈페이지 : [휴대폰인증, 아이폰인증] - [사이버 창구] - [증명서 조회] - [보기] - [출력]
⑵ 모바일고객센터 : [모바일 예다함 홈페이지 접속] - [카카오인증, 휴대폰인증] - [증명서 발급] - [회원증서] - [회원증서 보기] - [증서화면 터치] - [메뉴 클릭] - [저장 또는 인쇄]
⑶ 예다함 고객센터 : [1566-6644] - [ARS] - [예다함 회원 1번] - [상담사 연결]
※ 회원 증서는 모바일, 이메일 중 선택하여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4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