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사은품은 가입 대리점별로 상품 지급 기준(사은품 종류 및 발송 시기)이 다르며
대리점별 사은품 지급 기준을 충족할 때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가입 담당자 또는 당사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2023년 7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제휴호텔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휴호텔 객실 예약은 제휴처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가능합니다.
■ The-k 호텔
- 유선 예약만 가능
⑴ 경주(054-745-8100)
⑵ 설악산(033-639-8100)
⑶ 지리산(061-783-8100)
■ 금호리조트
- 온라인 예약 : https://www.kumhoresort.co.kr/reservation/Tcompany/company/yedaham.html
- 전화 예약
⑴ 대표전화(02-1544-2004)
⑵ 통영(055-643-8000)
⑶ 화순(061-372-8000)
⑷ 설악(033-636-8000)
⑸ 제주(064-766-8000)
⑹ 아산(041-539-2000)
■ 라한 호텔
- 전화 예약만 가능
⑴ 통합예약실(1644-8005)
⑵ 경주 라한셀렉트(054-748-2233)
⑶ 목포 호텔현대(061-463-2233)
⑷ 울산 호텔현대(052-251-2233)
⑸ 포항 호텔현대(054-748-2233)
⑹ 전주 호텔(063-232-7000)
2025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연말정산이 가능한가요?
다만, 상조 회계방식 특성상 가입 후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는 소득 공제 처리를 받으실 수
없고 장례 발생 후 의전 서비스를 제공받는 시점에 불입했던 전체 금액에 대하여 현금영수증 발행
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상조 서비스를 제공 받는 해당연도에 일괄적으로 소득 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장례 후 사망신고까지 해주나요?
사망 신고는 직계 가족이나 상주분께서 직접 신고하셔야 하는 사항으로 직접 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예다함 멤버십 카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멤버십 카드를 분실했어요)
예다함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제휴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사용됩니다.
분실 시 [모바일 고객센터] → [본인 인증(휴대폰, 카카오)] → [증명서 발급] → [모바일멤버십카드] → [증서 선택] → [카드발급하기]를 통하여 빠르게 재발급받으실 수 있고, 예다함 고객콜센터(1566-6644)를 통해서도 재발급 가능하십니다.
[예다함 제휴서비스 안내]
가. 제휴 호텔 및 리조트 (객실, 사우나, 식음료 할인)
⑴ 더케이호텔 & 리조트 : www.thek-hotel.co.kr/skmh/index.do
⑵ 금호리조트 : 1544-2004 또는 당사 홈페이지 [만기전환 및 부가서비스 신청] → 예약전용페이지
접속
⑶ 라한 호텔 : 1644-8005
나. 금융 & 쇼핑 (적금 상품 우대금리 및 상품 할인 제공)
⑴ The-K 저축은행(02-569-5600 또는 지점 방문)
⑵ 신한은행(신한은행 전 지점)
⑶ 더케이몰(1661-2118) https://www.thekmall.co.kr/
다. 의료 & 건강(우대 수가 제공)다 의료 & 건강(우대 수가 제공)
⑴ 한국의학연구소 KMI : 전국센터(1599-7070) 또는 당사 홈페이지 [만기전환 및 부가서비스 신청] → 예약전용페이지 접속
제휴서비스 혜택은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5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명의의 변경(양도, 양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의 명의변경(양도, 양수)은 고객콜센터(1566-6644)를 통해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 서류 제출 및 음성녹취에 따른 변경
- 명의변경 신청서 작성 → 우편, 팩스, 이메일 중 선택하여 제출 → 양도인의 동의 → 양수인의
실명인증 및 음성녹취 진행 → 변경 완료
나. 예다함 우편, 팩스 접수 안내
- 우편 : 인천시 남동구 백범로 357 The-K 한국교직원공제회 인천회관 7층 예다함고객센터
- 팩스 : 0504-841-6247
- 이메일 : the-k@ubase.co.kr
명의변경 신청서는 예다함 고객콜센터를 통해 제공(이메일, 우편, 팩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자 상황에 따라 추가 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명의 변경에 따른 모든 사항은 서류 제출과
함께 음성 녹취 후 완료됩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계약기간 중 명의이전 된 경우 제휴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이전 받은 고객님도 예다함 제휴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 서비스 이용 기한은 각 제휴사별로 차이가 있으며, 제휴사 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예다함 멤버십 제휴 서비스 혜택은 "예다함 홈페이지 [부가서비스신청] - [제휴할인 및
예약]" 또는 "[예다함 상품] - [예다함 멤버십]"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제휴서비스 이용 시에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가 반드시 필요하며 멤버십 카드
재발급은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빠르게 재발급 또는 예다함 고객콜센터(1566-6644)를 통해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4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주소나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되면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정보 수정이나 예다함 고객콜센터를
(1566-6644)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센터 : https://service.yedaham.co.kr/
[모바일에서 예다함 홈페이지 접속] - [모바일고객센터] - [본인인증] - [회원정보수정]
■ 고객 콜센터 : T.1566-6644
[콜센터] - [1566-6644] - [ARS] - [예다함 회원 1번] - [상담사 연결]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