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약 관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AQ 검색
FAQ 검색

해약 관련 목록

  1. Q

     해약 시 환급금 지급 기준과 지급 시기는 언제인가요? 

    해약 시 ‘할부 거래에 관한 법률 및 상조 서비스 표준약관'에 따라 환급률을 적용하여 


    환급금을 지급합니다.  




    만기 시에는 납입 원금의 100%를 환급해 드리며 납부 도중 해약 시에는 납부 회차별 해약


    환급률이 적용됩니다. 해약환급률은 고객님의 가입 시기, 가입상품 종류에 따라 다르게 책정


    되며, 상세 내용은 발송해드린 회원 증서의 상조 서비스 회원 약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다함 상품 가입 이후 기초생활수급대상자로 선정되었을 때는 납입금을 전액 환급


    해 드립니다. 단, 기초 생활 수급 대상 확정 일자가 예다함 상품 가입 일자보다 이전일 경우에는 


    환급률표에 따라 해약 환급금이 지급됩니다. 




    고객님의 정확한 해약 환급금은 예다함 고객콜센터(1566-6644)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환급금 지급은 해약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2. Q

     만기까지 유지한 후에 명의 변경이나 해약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만기 이후 별도 해약 요청을 하지 않는 경우 계약은 변함없이 유지되며, 필요시 언제든지


    장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명의 변경 시에는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에 따라 


    필요 서류가 다르며 해약하실 때는 납부한 금액을 100% 환급해 드립니다. 




    만기 이후 별도로 해약이나 명의를 변경하지 않더라도 여행 상품 등으로 전환하여 


    이용할 수 있는 만기전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저가의 다양한 가전 상품과 여행 상품은 전문 상담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예다함 고객콜센터(1566-6644)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5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3. Q

     해약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해약 접수는 서류 또는 유선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고객콜센터(1566-6644)로 문의 시


    고객님의 계약 사항에 따른 해약 절차를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약 절차는 가입 시기, 가입 경로, 납입 회차, 해약 사유 등에 따라 달라지며 가입 시 지급


    된 사은품에 따라 위약금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콜센터(1566-6644)로 문의하시면 자세


    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4. Q

     청약철회는 어떻게 합니까?

    예다함 상조 서비스 회원 약관 제4조(철회권의 행사)에 따라 회원은 약관 및 회원 증서를


    받은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계약 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으며 회원 증서를 전달받지 못하였을


    때는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 철회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철회 접수는 서류 또는 유선상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고객콜센터(1566-6644)로 문의 시 고객님의


    계약 사항에 따른 절차를 자세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5. Q

     자동이체계좌와 해약시 해약환급금을 돌려받고자 하는 계좌가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해약 환급금 지급 계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당사 고객콜센터(1566-6644)로 연락해주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자 사망으로 인한 해약일 때에는 추가로 해약에 필요한 서류가 접수된 후에 처리되오니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1566-6644)를 통해 안내받으시기를 바랍니다.  




    해약 환급금은 해약 요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요청하신 환급 계좌로 지급됩니다.




    2023년 7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rate_review 가입상담 선물이벤트

예다함 상조 윤슬 5호 가입상담을 신청해 주시면 GS25 오천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를 체크 해주셔야 가입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payments 월납부 금액

  • 35,000원
  • 25,000원
  • 17,000원

local_florist 제공 서비스

  • 장례지도사, 장례도우미
  • 관, 수의, 관보
  • 입관용품, 상복
  • 고인이송차량, 버스, 리무진
  • 봉안함(화장 시), 횡대(매장 시)
  • 제단장식, 일회용품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주)써프림머천트 / 대표 : 조항우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31길 1 대원빌딩 4F
사업자 등록번호 : 211-88-04958
전화 : 02-6085-5915 팩스 : 02-6085-591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강남 15829호

접속자집계

오늘
207
어제
768
최대
1,359
전체
68,684
Copyright © yedaham.sh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