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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가족이 많지 않아 발인 시 운구를 해줄 사람이 없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예다함에서는 가족이나 일가친척이 적은 고객님들을 위해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운구 


    도우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인부터 장지까지 운구 지원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의전 발생 시 의전팀장(장례지도사)과 협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 시 화장장까지)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2. Q

     장례진행 시 추가비용이 전혀 없나요? 

    예다함 상품 계약 진행 당시 선택하여 구성된 서비스 품목은 장례 진행 중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장례 진행 중 고객님의 필요 선택으로 추가된 서비스 품목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장례식장 시설 사용료, 장례식장 식대 및 제품 구입비, 화장장, 묘지 조성 관련 비용 등은 


    가입 상품의 서비스 내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3. Q

     예다함 서비스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상품 만족 서비스


    가. 일대일 밀착 케어 시스템 

    3일 동안 전문 장례지도사가 장례 발생부터 장지까지 상주 곁을 지켜드립니다. 

    단. 특정기간에 장례가 다수 발생하는 경우, 일부 장례는 불가피하게 예다함 업무 수탁업체의 장례

    지도사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 페이백서비스

    장례 진행 후, 페이백 가능 품목 중 미사용 품목에 대해 100% 환불해 드립니다.

    ※ 페이백 품목 : 장례도우미, 수의, 버스 또는 리무진, 제단장식, 횡대

    (상품에 따라 페이백 가능 품목은 다름)


    다. 전국 직영 운영   

    전국 각 지역별 전문 의전팀이 배정되어 꼼꼼하게 직접 서비스합니다. 지역별 의전 시스템을

    구축하여 엄선된 업체를 통해 물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특정 기간에 장례가 다수 발생하는

    경우, 일부 장례는 불가피하게 예다함 업무 수탁 업체의 장례지도사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라. 예다함 멤버십 

    호텔, 금융, 복지 등 The-K 가족 구성원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 고객 안전 서비스


    가. 100% 환불 시스템

    가입 시 월 납입 고객은 만기 후, 해약 시 납입 원금의 100%를 환급해 드립니다.


    나. 부당행위 보호 시스템 

    건전한 상조 문화 조성을 위해 어떠한 명목의 금품도 받지 않습니다.


    다. 품질 보증 시스템 

    품질 보증이 확실한 장례용품으로 고인과 모시는 분 모두의 품격을 더합니다.


    라. 정직원 채용 시스템

    장례 지도학과 졸업자 또는 전문 자격증을 소지한 정직원 채용을 통해 의례의 모든 과정을 정성

    으로 섬깁니다. 단, 특정 기간에 장례가 다수 발생하는 경우, 일부 장례는 불가피하게 예다함 업무 

    수탁 업체의 장례 지도사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기업 책임 서비스


    가. 자산 관리 시스템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오랜 경영 노하우가 바탕이 된 예다함은 경영 정보 공시 및 자산 현황 공시

    로 윤리 경영을 실천합니다.


    나. 고객 납입금 안전 운용 시스템 

    고객의 납입금 전액을 금융권에 100% 위탁 운용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고객 납입금을 투명하게 

    안전 운용합니다.


    다. 투명 경영 감독 시스템 

    철저한 경영 감독으로 부정 경영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국정 감사, 감사원 감사 수감 기관

    인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자회사로 부당 행위가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며 투명 경영을 자랑합니다.


    라. 상조 납입금 안전 시스템 

    국내 최대 500억 원의 자본금, 국내 최다 제1금융권(신한은행, KEB하나은행, 우리은행, 전북은행,

    수협은행, SC제일은행)지급 보증, 한국교직원공제회 지급 보증으로 더욱 안심하고 가입  수 있는 

    신뢰의 예다함입니다.


    마. CSV(공유 가치 창출 및 사회공헌시스템) 사업

    CSV 프로젝트 사랑[愛]다 함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 복지 개선에 최선을 다하

    고 있으며, 설립 초창기부터 한국교직원공제회와 함께 경제적으로 어려운 조손 가정의 장례 지원

    을 돕고 있습니다.


    2024년 4월 기준 작성된 답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4. Q

     계약자 본인이 전화를 하지 않더라도 장례이용이 가능한가요?

    계약자 본인 여부와 관계없이 장례 발생 시 당사 상황센터(1566-0119)로 연락해주시면


    빠르게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자와 접수자가 다른 경우 계약사항 확인을 위해 계약자 동의가 필요합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5. Q

     페이백(Pay-Back)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예다함은 장례 발생 시 사용하지 않은 품목에 대해 고객님께 돌려드리는 페이백(PAY-Back)


    서비스를 시행 중입니다. 페이백 항목은 장례도우미, 수의, 버스 또는 리무진, 횡대, 제단 


    장식이며 장례 진행 도중 해당 품목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정산 시 해당 품목에 대한 금액을 


    돌려드립니다.




    예다함은 상조업계 최초로 페이백 서비스를 시행하여 새로운 상조 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회원에게 감동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6. Q

     장례지도사(의전 팀장)의 상주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기본 상주 시각으로 정하고, 이 외의 시간은 장례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25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7. Q

     협의되지 않은 추가비용이나, 수고비를 요청할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예다함은 부당하게 노잣돈과 수고비를 요구할 경우 납부 금액과 의전 서비스 진행 비용을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장례 진행 중 위와 같은 부당 행위가 확인될 때는 예다함 고객콜센터로


    (1566-6644) 문의 바랍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8. Q

     장례도우미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무엇인가요?

    장례도우미는 장례 기간 3일 중 일반적으로 조문을 받는 1일 차와 2일 차에 투입되어 


    유가족을 보좌하고 조문객 접대, 음식물 및 빈소 물품관리를 진행합니다.




    고객의 요청 시 발인일에도 투입되어 유족 식사와 빈소 정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준 시간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9. Q

     기존에 가입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예다함 정책상 이미 가입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만, 아래 조건에 부합할 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 2011년 6월 13일부터 2012년 7월 4일까지 가입된 ‘자율선택형’ 상품 가입자


    나. 제주예다함 및 信제주예다함을 육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변경이 필요할 때




    ※ 당사에서 지정한 대체 상품으로 의전 사용 시 변경할 수 있고 변경 상품에 따른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10. Q

     가입한 상품의 제공품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가입 상품의 제공 품목 확인은 아래 세 가지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휴대폰인증, 아이핀)와 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인증, 카카오인증) 이용 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가. 홈페이지 : https://www.yedaham.co.kr/


    [예다함 홈페이지] - [사이버창구] - [계약내역조회] - [계약내역 상세보기]




    나. 모바일 고객센터 : https://service.yedaham.co.kr/


    [모바일 예다함 홈페이지 접속] - [모바일고객센터] - [본인인증] - [계약조회] - [상품구성품목]




    다. 고객 콜센터 : T. 1566-6644


    [콜센터] - [1566-6644] - [ARS] - [예다함 회원 1번] - [상담사 연결]




    ※ 또한 수령하신 회원 증서에도 가입 상품의 품목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 작성된 답변이며 당사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예다함 고객콜센터로(1566-6644)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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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다함 상조 윤슬 5호 가입상담을 신청해 주시면 GS25 오천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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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를 체크 해주셔야 가입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payments 월납부 금액

  • 35,000원
  • 25,000원
  • 17,000원

local_florist 제공 서비스

  • 장례지도사, 장례도우미
  • 관, 수의, 관보
  • 입관용품, 상복
  • 고인이송차량, 버스, 리무진
  • 봉안함(화장 시), 횡대(매장 시)
  • 제단장식, 일회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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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 (주)써프림머천트 / 대표 : 조항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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